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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안내] 2017년 연말정산용 기부금영수증 발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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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2017-12-20 조회수 : 54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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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역사문제연구소 사무국입니다.

2017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역사문제연구소와 함께 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
이제 다가올 연말정산을 앞두고 기부금영수증 발급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# 합산기간

2017 1 1 ~ 2017 12 31일까지

 

#발급방법

1. 2017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예년과는 다르게 기부내역이 국세청 홈택스(https://hometax.go.kr)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 업로드 예정입니다.

홈택스에 가입하시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여 로그인하시면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여러분의 기부금영수증을 조회 출력할 있습니다.

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이용은 대략 2018 1 16~ 1 20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나 정확한 일정은 국세청 사정으로 변경될 있습니다.

 

2. 기부금영수증을 우편, 이메일, 팩스 등으로 받아보길 원하시는 회원께서는 연구소 메일로 2018 1 7()까지 회신해주세요.

우편발송은 2018 1 9() 일괄 발송하겠습니다. 연초 우편물 적체를 감안하여 1주일가량 기다려보신 ,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으면 연구소 사무국(02-3672-4191)으로 연락주세요.

 

3.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하려면 기부자 정보(이름, 주민등록번호, 주소) 정확하게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.

올해 신규로 발급하시는 또는 정보가 변경된 회원분께서는 주민등록번호 기부자 정보를 회신해서 알려주세요.

 

기부금영수증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역사문제연구소 사무국(02-3672-4191)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